본문 바로가기

소설 및 동화책

별을 향한 여정: 3편 - 연료를 찾아서

반응형

별을 향한 여정: 3편 - 연료를 찾아서

별을 향한 여정: 3편 - 연료를 찾아서

 

 



1. 새로운 계획

새로운 계획

 


아침의 햇살이 지하 벙커를 비추자, 아이들은 새로운 하루를 맞이할 준비를 했다. 

 

지민은 친구들을 모아 말했다. “오늘은 연료를 꼭 찾아야 해. 우리 우주선이 작동할 수 있도록 말이야.

 

” 아이들은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이번 목표의 중요성을 느꼈다. 수민은 “그럼 먼저 어떤 곳을 가야 할까?”라고 물었다. 

 

지민은 지난번에 간 폐쇄된 공장 근처를 제안했다. 

 

“좋은 생각이야! 그곳에는 예전 기계들이 많이 있었으니까, 연료가 남아있을 가능성이 있어,”라고 지민이 말했다.

 


2. 폐쇄된 공장으로의 출발

폐쇄된 공장으로의 출발

 


아이들은 지하 벙커의 문을 열고, 차가운 공기가 그들을 감싸는 순간 설렘과 긴장이 교차했다.

 

혜진은 안전 장비와 구급상자를 챙기며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니까, 항상 조심해야 해!”라고 강조했다.

 

수민은 “걱정하지 마. 우리가 함께 있으니까!”라고 응원하며 분위기를 북돋았다.

 

아이들은 서로의 눈빛을 확인하며 앞으로 나아갔다.

 

“자, 가자!” 지민이 외쳤다.

 


3. 어두운 창고의 발견

어두운 창고의 발견

 


폐쇄된 공장에 도착하자, 아이들은 주위를 둘러보았다. 

 

오래된 기계와 부품들이 여기저기 널려 있었다. 

 

“여기서 뭘 찾을 수 있을까?” 혜진이 말했다. 

 

“우선, 저쪽 큰 기계부터 살펴보자,” 지민이 제안했다. 아이들은 그 큰 기계에 다가가 부품을 하나씩 살펴보았다. 

 

하지만 기계는 이미 고철처럼 변해 있었다. 실망한 눈빛을 교환하며 그들은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로 했다. 

 

“이쪽으로 가보자,” 

 

수민이 작은 창고 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창고 안은 어두웠지만, 

 

아이들은 손전등을 켜고 조심스럽게 들어갔다. 그곳은 오래된 연료통과 다양한 기계 부품들이 쌓여 있었다. 

 

“여기! 이 연료통 좀 봐!” 혜진이 외쳤다.

 


4. 위협적인 낯선 인물들

위협적인 낯선 인물들

 


아이들은 그곳으로 다가가 연료통을 살펴보았다. 내부에는 검은 액체가 가득 차 있었다. 

 

“이건 분명 연료야!” 지민이 환하게 웃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갑자기 소음이 들려왔다. 

 

아이들은 긴장하며 고개를 돌렸다. 

 

“무슨 소리야?” 혜진이 두려운 목소리로 물었다. 

 

“아마 누군가 오는 것 같아!” 지민이 대답했다. 

 

아이들은 숨을 죽이고 소리가 나는 방향을 바라보았다. 

 

몇 초 후, 한 무리의 사람들이 창고 안으로 들어왔다. 

 

그들은 낯선 인물들이었고, 위협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다.

 


5. 결단의 순간

결단의 순간

 


“여기서 뭐하고 있는 거냐?” 한 남자가 위협적으로 물었다. 

 

아이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경계를 했다. 

 

“우리는… 그냥 지나가던 중이에요,

 

” 수민이 떨리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너희 같은 애들이 여기서 뭐하러 왔냐? 이곳은 위험한 곳이다!” 남자가 말했다. 

 

아이들은 그가 다가오는 것을 보고 두려움에 떨었다. 

 

“우리는 그냥 연료를 찾으러 왔어요,” 지민이 용기를 내서 말했다. 

 

“우주선을 만들고 싶어요.

 

” 남자는 아이들의 꿈을 비웃으며 “그런 걸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냐? 

 

이곳은 이제 우리 것이라고!”라고 말했다. 

 

아이들은 그들이 자신들의 꿈을 비웃고 있다는 사실에 분노와 두려움이 교차했다.

 


6. 다시 일어서는 결의

다시 일어서는 결의

 


“안돼! 우리는 이 연료가 필요해!” 혜진이 외쳤다. 

 

그 순간, 지민은 빠르게 생각했다. 

 

“여기서 싸우면 안 돼. 우리가 이길 수 없을 거야. 

 

도망치자!” “좋아, 따라와!” 수민이 말했다. 

 

아이들은 비닐통을 이용해 연료를 옮기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 순간, 남자들이 다가오는 것을 보고 도망치기로 했다. 

 

“어디로?” 혜진이 물었다. “저쪽 출구로!” 지민이 소리쳤다. 

 

아이들은 최대한 빨리 뛰어 나가며 폐쇄된 공장을 빠져나왔다. 

 

밖으로 나가자, 아이들은 숨을 고르며 서로를 확인했다. 

 

“안 다쳤어?” 수민이 물었다. “괜찮아, 하지만 연료는…” 지민이 아쉬운 듯 말했다.

아이들은 지하 벙커로 돌아왔다. 

 

모두가 긴장한 표정이었지만, 서로를 바라보며 다시 한 번 힘을 내기로 했다. 

 

“우리는 하나의 팀이야. 다음엔 더 잘할 수 있어!” 수민이 말했다. 아이들은 각자의 꿈을 위해 다시 일어섰다. 

 

그들은 포기하지 않고, 별을 향한 여정을 계속해 나가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떤 위험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별을 향한 여정: 4편 - 새로운 동맹

별을 향한 여정: 4편 - 새로운 동맹  1. 다시 시작하는 여정 아이들은 지하 벙커에서의 긴장된 순간을 뒤로하고, 새로운 계획을 세우기 위해 모였다.  “우리가 연료를 찾기 위해서는

pcmdcom.tistory.com

 

반응형